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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 관리 전략에 포함해야 할 5가지 주요 요소

IAM 접근 관리 및 인증/트렌드

by 탈레스 CPL DP 2024. 5. 11. 02: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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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 관리 전략에 포함해야 할 5가지 주요 요소

오늘날 온라인 사용자의 약 90%는 단 한 번의 좋지 않은 경험만으로도 다시는 해당 웹사이트를 방문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올바른 ID 관리 접근 방식은 귀하가 고객의 개인 정보 보호와 보호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것을 고객에게 알리는 방법입니다. ID 관리는 보안감을 조성하고 사용자가 더 많은 것을 위해 계속해서 찾아오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편의성과 개인화된 서비스에 대한 필요성

최신 ID 관리 솔루션은 신뢰감을 심어줄 뿐만 아니라 편리하고 사용하기 쉬운 기능을 통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셀프 서비스 동의 옵션은 물론 생체 인식 로그인이나 원활한 사기 방지 확인 기능과 같은 사용자 친화적인 로그인 옵션이 그 예입니다.

고려해야 할 다섯 가지 주요 ID 관리 요소

사용자 중심 ID 관리 전략을 최적화하려면 다음과 같은 5가지 주요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1. 원활한 사용자 경험

고객 참여의 핵심은 원활한 사용자 경험입니다. 여기에는 사용자가 자신의 계정에 쉽게 로그인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여러 소셜 로그인을 단일 사용자 프로필로 결합할 수 있도록 하는 IAM 솔루션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이전에 비밀번호로 로그인했지만 이제는 Apple ID로 로그인을 시도하는 경우 소프트웨어는 자동으로 이들을 하나의 엔터티에 연결합니다.

사용자가 로그인할 때마다 IAM 솔루션은 이를 인식하고 사용자 선호도에 따라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2. 확장성

이상적인 ID 관리 솔루션은 시장 수요에 맞게 확장하는 동시에 가동 중지 시간을 보장하고 고객 기반과 함께 성장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사용자가 온보딩함에 따라 시스템이 계속 최대 용량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려고 합니다. IAM 솔루션 내의 ID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면 기능 손실이나 시간 손실 없이 데이터를 원활하게 저장, 검색 및 수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3. 강력한 보안

IAM은 회사와 사용자에게 최대의 보안을 보장하는 경우에만 경쟁 우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해킹 관련 침해사고의 80%는 비밀번호가 차지합니다. 기존 비밀번호 자격 증명과 비교할 때 기업은 비밀번호 없는 인증과 같은 최첨단 인증 방법을 활용하여 훨씬 더 안전한 환경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없는 로그인은 사용자 경험도 향상시킵니다. 고객은 여러 개의 비밀번호(평균 38개)를 기억할 필요 없이 얼굴을 보여주거나 지문 센서를 터치하는 것만으로 쉽고 간편하게 보안 환경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세스에서는 온보딩(신원 증명) 중에 신원을 효과적으로 확인하고 적시에 적절한 사람에게 적절한 액세스 권한을 위임(승인)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 확장성

IAM은 조직의 기존 기술 스택과 원활하게 통합될 수 있어야 하며 향후 사용자 정의를 수용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적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는 확장 기능으로 기술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ID 패브릭을 사용하는 IAM은 일련의 표준을 기반으로 다양한 기술과 확장을 통합하여 조직에 필요한 확장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확장 가능한 IAM을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서로 통신할 수 없는 여러 시스템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앱이나 웹사이트에 등록하는 사람은 누구나 CRM에 자동으로 입력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를 통해 IAM은 귀중한 지표를 캡처하고 잠재적으로 의심스러운 행동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5. 규정 준수 및 규제 정책

비지니스는 데이터가 풍부한 통합된 사용자 프로필을 구축해야 합니다. 이러한 프로필은 안전해야 하며 규정 준수 및 개인 정보 보호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개인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야 합니다. 클라우드 기반 CIAM 솔루션, 특히 독립적인 제3자에 의해 인증되고 SOC Type 2 및 ISO 27001과 같은 보안 표준을 충족하는 솔루션이 필요한 곳입니다.

고객에게 올바른 사용자 경험 제공

IAM 전략에서 이러한 요소를 고려하면 편리하고 개인화된 경험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는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더욱이, 귀하는 그들의 신뢰를 얻는 데 필요한 보안을 제공합니다. 이것이 그들과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기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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