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개인정보 보호 규정 준수의 긍정적 측면: 소매업체를 위한 5가지 가치 중심 기회
GDPR(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 또는 CCPA(캘리포니아 소비자 개인정보 보호법)와 같은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법을 준수하지 못하면 브랜드의 수익과 대중적 평판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관련된 막대한 금전적 처벌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지난해에만 유럽 데이터 규제 당국은 기록적인 29억 2천만 유로의 벌금을 부과했는데, 이는 2021년에 비해 168% 증가한 수치입니다.
그러나 긍정적인 측면도 있습니다.
든 규정 준수 위반에는 위험이 따르지만,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법을 준수하고 유지함으로써 발생하는 실질적인 가치 중심 이점도 있습니다. 이것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규정 준수 유지: 소매업체의 어려움과 솔루션
소매 환경 자체도 더욱 규제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운영되는 전자상거래 기업은 여러 데이터 법률을 준수해야 하며, 이로 인해 소매업체가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 규정을 완벽하게 준수하는 것이 더욱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오늘 준수하는 데이터 보호 표준이 내일은 완벽한 대책이 아닐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 보호법의 핵심 배선은 우리가 말하는 것처럼 확장되고 더욱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소매업체는 어떻게 상시 규정 준수를 보장할 수 있을까요?
CIAM(Consumer Identity and Access Management)은 이 이야기의 중심 역할을 합니다. 강력한 ID 플랫폼을 채택함으로써 소매업체는 규정 준수를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모든 사용자 여정에 개인 정보 보호 설계 사고방식을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상시 규정 준수 보장의 5가지 이점
1. 고객의 신뢰를 얻습니다
GDPR과 같은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은 기업뿐만 아니라 개인의 데이터 보호 인식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객은 자신의 데이터가 어떻게 처리되고 보호되는지에 대해 점점 더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또한, 규정을 준수한다는 것은 비즈니스 수행에 있어서 윤리적 책임을 반영합니다. 또한 이러한 규정을 준수하는 것은 비즈니스 관행에 대한 윤리적 책임을 반영합니다. 규정 준수를 통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존중하고 민감한 데이터를 보호하겠다는 약속을 입증하면 신뢰의 씨앗을 심고 오래 지속되는 고객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2. 경쟁 우위 확보
개인 정보 보호가 최우선인 세상으로 나아가면서 소비자 개인 정보 보호를 유지하는 것이 주요 경쟁 우위가 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최근 탈레스 소비자 디지털 신뢰 지수(Thales Consumer Digital Trust Index)에 따르면 소비자의 21%가 데이터 유출로 피해를 입은 회사와의 거래를 중단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오늘날의 고객은 그렇지 않은 기업보다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 원칙을 우선시하는 조직을 선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규정을 준수함으로써 개인 정보 보호에 민감한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규정 준수는 소매업 환경에서 적극적이고 경쟁적인 차별화 요소가 됩니다.
3. 사이버보안 위험 완화
데이터 규정을 준수함으로써 귀하는 이미 사이버 보안 환경을 자동으로 강화하는 일련의 모범 사례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GDPR은 기업이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설계 접근 방식을 채택하도록 의무화했습니다. 규정을 준수하면 유해한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비즈니스와 고객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원활한 글로벌 데이터 전송
GDPR이 유럽에서 운영되는 회사에만 적용된다는 생각은 오해입니다. GDPR은 본질적으로 글로벌 기준입니다. 유럽에서 탄생한 이 데이터 규정은 EU 시민의 개인 데이터를 처리하는 전 세계 조직에 적용됩니다.
이는 L'Oréal, H&M, Target 등과 같이 일반적으로 글로벌 DNA를 보유하고 있는 부문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유연한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접근 방식을 구현하고 규정 준수를 적극적으로 관리하면 이러한 소매업체가 전 세계 고객에게 도달 범위를 확대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5. 더 나은 마케팅과 더 정확한 데이터
특정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을 준수하는 경우 데이터 주체는 개인 정보 처리에 대한 유효한 동의를 제공해야 합니다. 따라서 귀하가 얻는 리드는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보다 간결하고 '실제적인' 목록을 사용하면 마케팅 ROI가 크게 높아질 수 있습니다. 비슷한 맥락에서 GDPR 규정을 준수하면 모든 관련 없는 데이터를 제거할 수 있어 유지 관리 비용이 절감됩니다.
결론
규정 준수를 적극적으로 관리하면 고객 신뢰를 강화하고 사이버 보안을 개선하는 것부터 글로벌 데이터 전송을 촉진하고 마케팅 ROI를 높이는 것까지 여러 가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적절한 규정 준수는 브랜드 평판을 높이고 막대한 재정적 처벌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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